본문 바로가기
아이돌/일본 걸그룹

일본최고의 안무가, 그리고 일본 최고의 아이돌

by 덕질하는직장인 2021. 4. 24.
반응형

오늘은 일본 아이돌 시장의 문제점을 한번 꼬집어 볼까한다.

 

일본최고의 안무가, 그리고 일본 최고의 아이돌

 

아래는 일본 최고의 안무가 로 꼽히는 사람이다.

이름은 타카히로 우에노

확실히 한국 스타일은 아니다 춤이 난해하다...

 

사실 월드오브댄스 같은 공신력있는 세계 댄스 대회에서 한국 댄스팀이 두각을 보이기 시작한건

꽤 오래되었다.

 

일본은 찾아볼수가 없지만 말이다. 두 나라의 격차는 엄청나다.

그냥 실력차라고 봐도 사실 무방하다. 취향의 차이는 아니다.

 

 

 

 

 

사실 월드오브댄스 같은 공신력있는 세계 댄스 대회에서 한국 댄스팀이 두각을 보이기 시작한건

꽤 오래되었다.

 

youtu.be/-TpMstpoXpI

 

일본은 찾아볼수가 없지만 말이다. 두 나라의 춤 수준의 격차는 엄청나다.

그냥 실력차라고 봐도 사실 무방하다. 취향의 차이는 아니다.

 

뭐지? 오징언가??

 

하지만 문제는 이놈이 걸그룹 상대로도 이런 안무를 짠다는 것이다.

 

 

 

실제로 영상으로 보면 더하다. 어이가 없는 수준 ㅋㅋㅋ

www.youtube.com/watch?v=c8Oiis0NSuY

 

 어떤 가사길래 신발을 돌리는 건지 이놈 안무보다 발상이 더 미친다 ㅋㅋㅋㅋ

근데 이런 곡, 이런무대가 오리콘차트 1위를 하니 문제다...........

 

마무리

일본 최고의 안무가 로 꼽히는 타카히로 우에노는 거진 30여년전에 미국댄스 대회에서 우승했고

그 이후 마돈나 안무가겸 백댄서 오래 했다고 한다.

젊었를때는 그바닥에서는 인정받던 사람인데 나이먹고 이바닥 흐름을 이해못하고

자기세계의 빠진 그리고 일본의 매니악한 아이돌 시스템에 적응해버린 꼰대가 아닐까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