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한국 걸그룹

클래식,재즈 뮤지션들이 극찬을 하는 걸그룹(Feat 우주소녀)

by 덕질하는직장인 2021. 4. 17.
반응형

평소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 재미있는 영상을 발견하여 꼭 소개하고 싶었다.

해외 유수의 음대에 재학 혹은 졸업한 클래식, 재즈 뮤지션들이

대중음악을 듣고 품평 혹은 리액션을 하는 영상으로

주로 K-POP, 한국 아이돌이 나오고 한다.

 

최근 우주소녀의 팬터마임이라는 곡을 품평하는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참고로 팬터마임은 타이틀곡이 아니다.

 

리액션이 재미있어 꼭 소개시켜 주고싶었다 !!

 

클래식,재즈 뮤지션들이 극찬을 하는 걸그룹(Feat 우주소녀)

 

 

마무리

한국 아이돌의 수준이 이렇게까지 올라갔나 생각에 내가 다 흐뭇해진다 ㅎㅎ

더 자세히 보고싶은 사람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www.youtube.com/c/ReacttotheK/videos

 

ReacttotheK

Welcome to ReacttotheK! If you're looking for lots of music related fangirling/fanboying ...then you've found the right channel. This channel (stationed at the Eastman School of Music in Rochester, NY) is run by a classical musician Umu (hi!), who is ridic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