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부자에 대한 동경과 선망을 이용해서 엄청난 돈을 번 인물, 페리스 힐튼

by 덕질하는직장인 2021. 5. 5.
반응형

 

 

 

부자에 대한 동경과 선망을 이용해서 엄청난 돈을 번 인물, 페리스 힐튼

 

 

패리스 힐튼.

 

 

컨셉충의 레전설

어그로가 돈이 된다는걸 증명한 선구자

 

 

 

'어마어마한 부잣집 딸은 어떻게 살까?'

'먹는걸 뭘 먹고 옷은 어떤거 입을까?'

'놀때는 누구랑 뭐하면서 놀까?'

 

이런 원초적인 궁금증을 가장 잘 활용해서 어마어마한 부와 명예를 창출해냄

 

 

 

가수활동도 하고

(의외로 잘 만든 명반이라서 다들 더 놀람)

 

 

 

디제잉도 하고

(심지어 마마에 디제이 하러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최고의 톱스타였던 브리트니와 린제이로한과도 친목팸이 됨 ㅋㅋㅋ

 

정작 저 두사람이 정신 못 차리고 망가질때

패리스힐튼은 저 두사람 이름값으로 온갖 어그로는 다 끌고서

본인은 깨끗한 정신으로 돈과 화제성만 챙겨서 유유히 떠남

이런걸 보면 은근 똑똑하고 똑부러짐, 자기것을 챙길줄 앎

 

여러 활동에서도 어느정도 인정받는 성과물을 만들어 내는걸 보면 다재다능한건

인정할만 한듯, 단순 돈만 많은 졸부는 절대 아님

 

 

 

 

사실 패리스힐튼이 상속받을 재산은 

세간의 인식과 달리 그리 어마어마한 액수는 아니었다고 함

 

 

그럼에도 '재벌 상속녀'라는 기믹을 200% 활용해서

본인이 실제 상속받을 재산보다 

더 많은 돈을 자기힘으로 벌어버림 ㄷㄷ

 

 

 

 

음주운전으로 감옥 갈때도 전세계에 생중계되던 시절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출소한 다음날 바로 CNN 간판 토크쇼에 나가서

감옥썰 풀면서 또 엄청난 화제성을 끌어냄 ㅋㅋㅋ

 

 



뜨기 위해 패리스힐튼 시녀 컨셉으로 나오던 킴카다시안

 

 

 

- 킴 카다시안이 누군지 아세요?

 

- 아 패리스힐튼 옷장 청소하던 그 메이드 하녀? 

 

 

결국 본인 자리를 대체하고 '유명한걸로 유명한' 탑 셀럽 계보를 이어버린

 

카다시안에게 '걔네 가족은 전부 나 땜에 뜬거다'라고 말하는 패리스힐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