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아이즈원

걸그룹 찐친으로 유명한 #3 아이즈원 강혜원(광배) 조유리(조율)

by 덕질하는직장인 2020. 12. 16.
반응형

거짓과 조작이 판치는 연예계.

몇년을 함께한 그룹이었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해체하고 그때부터 서로에 대한

비방을 멈추지 않는다. 카메라 앞에서 웃음은 가식이었던가

 

그런 연예계에서도 찐친으로 유명한 걸그룹 멤버가 있다.

오늘의 세번째 걸그룹 찐친 아이즈원 강혜원(광배) 조유리(조율) 다.

 

 

걸그룹 찐친으로 유명한 #3 아이즈원 강혜원(광배) 조유리(조율)

 

아이즈원의 강혜원(이라 쓰고 광배라고 읽는다.) 와 조유리(조율)은 다른 걸그룹 찐친과는 다르다.

친한 친구라기 보다 거의 추종관계에 가까운..........ㅋㅋㅋㅋㅋㅋㅋㅋ

 

조유리가 엄청난 집착을 보여주며 껌딱지 처럼 붙어 있는다.

 

youtu.be/kW60rFVYXJQ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조율은 광배만 보면 입술부터 돌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게 일방적인 관계는 아니다 서로 그만큼 친하기도 하고 많이 챙겨주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