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한국 걸그룹

은퇴한 걸그룹 뒷이야기#2 걸그룹 리부팅 프로젝트 미쓰백 출연진분석

by 덕질하는직장인 2020. 10. 11.
반응형

오늘은 내가 유의깊게 보고있는 MBN 걸그룹 리부팅 프로젝트 미쓰백의

출연진들에 대해 소개할까 한다.

 

은퇴한 걸그룹 뒷이야기#2 걸그룹 리부팅 프로젝트 미쓰백 출연진분석

 

 

 

1. 스텔라 가영

 

한때 인기예능 1박2일의 국악소녀로 유명세를 타다가 걸그룹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대중의 차가운 외면을 받고 소속사의 냉대와 과한 노출강요로 큰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스텔라 가영이다.

현재 스텔라를 탈퇴하여 검색포털에 프로필이 뜨지도 않네요.

 

정말 많은 트라우마와 생활고를 겪고 있다. 방송에 대한 복귀의지는 있었지만 방법이 없었고...

미쓰백을 통해 다시한번 도약하기를 바라는 1순위 아이돌 중 하나다.

 

 

 

 

2. 와썹 나다

 

나다는 사실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유명세를 떨친 래퍼로 지금현재 행사를 통해 꽤 잘버는 걸로 알고있다.

실제로 랩도 잘하고 스타일도 좋아 언더나 힙합퍼들에게 인기도 꽤나 많고

근데 왜.................?

예전에 나다의 소속그룹 와썹을 뮤비를 본적 있는데 정말 저가형 형편없는 노래와 뮤비였다.

소속사가 자금사정이 좋지않은 곳인가 란 생각이 든다. 능력치가 높은 래퍼이므로 미쓰백에서 많이

재조명 받을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랩을 하는 래퍼라 가장 기대가 되기도 한다.

 

 

3. 에프터 스쿨 레이나

에프터 스쿨, 오렌지 캬라멜, 솔로, 래퍼 산이와 콜라보 등 여러 곡들을 내기도 했고

실제로 히트친 노래도 많다. 레이나도 근데 왜...?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

요새 좀 복귀하기가 쉽지 않은 가 란 생각이 들었다.

보컬적인 부분에서 능력치가 높으니 미쓰백에서 많이 주목받을 듯 하다.

 

4. 나인뮤지스 세라

 

사실 나인뮤지스를 잘몰랐다. 나인뮤지스는 경리밖에 모른다.

그래서 세라라는 아이돌은 이번에 처음 알았다.

영상에서 보니 탈퇴할때 많이 힘들었던 것 같다.

밤에 케이크나 빵 등을 먹고 토하고 하는 거식증 폭식증 같은 이상증세등을 보이고 있고

오랜기간 공황장애 약을 먹고 있었다.

통장엔 90만원이 전부였다. 많이 안타까웠다.

아이돌생활이 정말 쉬운게 아닌데...(친한 친구중에 연습생 했던 사람이 있어 어느정도는 안다. 정말 힘들다)

잘되고 싶어 정말 열심히 살았을텐데.....

이번 기회로 다시금 연예인으로 살길이 열리기를 바란다.

 

 

5. 티아라 소연

 

아이돌계의 대선배 티아라의 소연이다.

티아라도 참 안타까운 그룹중 하나다. 이상한 멤버하나 잘못 영입해서

왕따설로 연예계에서 완전 매장당했던 그룹

한때 음반냈다하면 무조건 1위는 따논 당상에 매번 기록을 갈아치웠던 그 티아라 였는데

지금은 순위권안에도 들기 힘들고 팬클럽은 공중분해 되어버렸다.

지금은 전 소속사에서 나와 활동중이며 불안장애, 우울증 약이 없으면 못견디는 수준이라 한다.

잘되기를 바라며 우선 이전의 잘못된 오해들이 다 풀려서 대중들에게 위로를 좀 받았으면 좋겠다.

 

 

6. 크레용팝 소율

다들 안타깝고 잘되길 바라지만 소율은 아니다.

팬과 소속사, 같은 멤버들까지도 감쪽같이 속이고 갑자기 잠수타다가 문희준과 결혼발표

사고친건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변명하다가 결국 임신중인 것 밝혀짐.

팬들과 소속사는 둘째치고 같은 멤버들까지고 바보로 만들어 버린......

본인이 포기하고 나온 연예계, 이렇게 다시 복귀하는 건 뭔지.....

아마 남편의 입김도 좀 들어갔으리라 본다.

전혀 주목되지 않는 멤버, 다른 멤버들이 좀더 빛을 봤으면 좋겠다.

 

 

 

7. 달샤벳 수빈

달샤벳의 막내라인, 막내라인이었는데 그 달샤벳의 수빈도 어느새 27이구나

키도 크고 비주얼이 좋은데다 입담까지 갖춘 여자아이돌 이었기에 예능에도 자주 나왔었다.

달샤벳이 대박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알려진 곡들은 많은데 이렇게 공중분해될줄은 몰랐다.

 

역시나 소속사에서 정상적인 정산을 받지못해 극심한 생활고를 겪었다고 한다.

지금은 본인 1인 회사를 설립해 다시금  하고싶었던 것들을 시작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다.

개인적으로 참 매력있게 봤었던 아이돌로 "재는 잘될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동안 힘들었다는게

안타까웠다. 이번기회로 달샤벳 수빈의 매력이 대중들에 많이 알려졍ㅆ으면 좋겠다.

 

 

 

8. 디아크 유진

내가 잘 모르는 걸그룹이라면.... 디아크라는 아이돌이 정말 인기가 없었던 것 같다.

3개월만에 해체했다니 그럴수도 있긴하다.

디아크의 유진, 영상에서는 배달알바, PC방 알바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왔다.

연출적인 요소도 있겠지만 일을 능숙하게 하는 걸 봐선 알바로 생계를 유지하는걸 진짜인것 같다.

그럼에도 아이돌이란 꿈을 포기하지 않는게 대단하다.

그녀가 다시금 빛을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알바가 아닌 전업 연예인으로 생활할 수 있는 그런 여건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무리

생각대로 안타까운 사연들이 많았다.

대중들에게 재조명되어 다시금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됬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